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통 제거 - 기분이 나아지는 비결!

카테고리 없음

by 반지하의제왕저격 2020. 6. 16. 00:36

본문


요통 제거 - 기분이 나아지는 비결!



만성 요통은 흔한 문제다.


이것에는 몇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다.


허리가 아프면 이 글은 너만을 위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요통을 관리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증명될 수 있는 귀중한 조언과 기술을 제공한다.


더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것은 그저 안도감일 수도 있다.




많은 운동 프로그램이 통증 완화와 근육을 강화시켜 주는데, 이것은 미래에 통증을 예방할 것이다.


예를 들어, 요가를 통해 얻는 유연성은 근육의 긴장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여러분의 코어를 작동시키는 운동은 여러분의 등을 튼튼하게 해주고 여러분이 일상 업무를 더 편안하게 헤쳐 나가도록 도와줄 것이다.




가슴성형술은 자주 거론되지만 유방축소 얘기는 거의 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것은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필요하다.


큰 젖가슴은 등에 무리를 주어 불필요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이는 가슴성형 여성들에게도 현실이다.




허리가 아플 때는 통증을 더 악화시키는 근육 경련을 완화하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를 달성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긴장된 근육에 누워서 열을 가하는 것이다.


나트륨 섭취도 제한하고 통증이 끝날 때까지 맑은 수분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탈수증은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의 아랫부분은 대개 심한 요통의 주범이며 매년 엄청난 양의 사람들을 병원으로 보낸다.


허리 통증을 예방하기 위해 매일 다르게 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더 이상의 부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허리 아래쪽에 통증이 너무 흔하기 때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해 예방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고 믿지만, 요통이 있는 사람들은 자주 운동을 해야 한다.


요통을 앓는 사람들은 종종 운동이 허리 통증을 더 견딜 수 없게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도움이 된다! 등 근육을 스트레칭하면 많은 사람들의 요통을 완화시킬 수 있다.




모유 수유 엄마들은 요통을 일으키지 않도록 아기에게 적절한 지원과 자신의 편안함을 가져야 한다.


요통을 겪지 않기 위해 모유 수유를 하는 동안 위치를 잡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베개나 소파 쿠션을 등 뒤에 놓아 똑바로 유지할 수도 있지만, 아기에게 먹이를 주는 동안에도 여전히 편안하다.




똑바로 앉도록 해.


자세가 안 좋으면 안 해도 허리에 무리가 간다! 만약 당신의 일이 많은 시간을 앉아서 하는 것을 포함한다면, 지지하고 편안한 의자를 얻는 것이 필수적이다.


앉을 운동공을 사는 것은 허리와 자세를 튼튼하게 해줄 것이다.




밤새 잠을 자고 척추와 목에 더 좋은 위치를 찾으려고 노력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이 어떻게 놓여져 있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등에 업혀 자는 것이 편치 않을 수도 있지만, 요통으로부터 가장 많은 안도감을 주며, 밑에 발열 패드를 깔고 잠을 잘 수 있게 해준다.


절대 엎드려 자지 마라.




식단에서 카페인을 제거하면 등 통증을 줄일 수 있다.


비록 그것이 놀랄만한 것일지는 모르지만, 카페인은 근육 경련과 염증을 촉진시키기 위해 알려져 있다.


차, 커피, 코코아 같은 카페인 음료의 소비를 줄인다.




우리는 차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


좌석이 등받이를 잘 받쳐주지 않으면 요통이 그 결과가 될 수 있다.


편안하게 앉을 수 있지만 자세 불량이나 게으름을 유발할 정도로 많이 앉지 않도록 좌석을 적절히 조절한다.




요통이 있는 사람은 당신만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수많은 다른 사람들이 너와 함께 고통을 겪고 있어.


해결책을 찾기 위해 원인을 찾도록 노력하라! 네 통증 완화가 코앞에 닥쳤을지도 몰라.